|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넥슨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모바일게임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24일부터 실시한다.
|
우선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24일부터 30일까지 ‘솔잎 재료’ 수집 및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아이템인 ‘솔잎 재료’를 모은 유저에게 수량에 따라 최고 150 레벨의 레전드 무기 및 펫, 탈것, 물약, 주문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수집 랭킹 순위에 따라 캔디를 별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큐브 및 캔디를 증정하며 7일 연속 출석할 경우 3000 캔디를 추가로 선물한다.
|
다음으로 ▲‘삼검호’에서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17레벨까지 육성한 유저에게 특별한 아이템이 담긴 ‘선물꾸러미’를 증정하며, 스페셜 던전을 클리어한 모든 유저에게 던전 등급에 따라 ‘송편’ 아이템을 지급한다.
▲‘영웅의 군단’ 역시 오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일주일 간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전설영웅티켓’, ‘6성전설장비상자’, ‘6성붉은보석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10월 말까지 게임 내 ‘일일 도전과제’ 및 ‘혼돈의탑’ 던전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포키의 명치타격송편’ 아이템을 제공한다.
▲‘크로스 서머너’에서는 25일부터 30일까지 ‘메인 스토리’ 제 1장과 2장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는 모든 유저에게 각각 소환석 300개, 500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 소환석 100개와 함께 체력 회복속도 2배 증진의 기회, 4, 5성 ‘유닛’ 특별 소환의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용사X용사’에서도 오는 25일부터 1내달 1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입장한 유저들에게 스테미너와 물약, 골드, 보석 등을 선물하며, 매일 특정 순번으로 입장한 유저에게 세트아이템 장비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
▲‘천룡팔부’에서는 26일부터 2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봉황’, ‘양’ 등 펫이 포함된 ‘복주머니’ 아이템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서 추석과 관련된 주제의 글을 올리거나, 고향을 방문한 인증샷을 올리는 유저들에게 ‘청동열쇠’, ‘백은열쇠’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탑오브탱커 for Kakao’에서는 26일부터 30일까지 연속 출석한 모든 유저들에게 ‘신규 추석 프로필 박스’ 아이템을 증정하고, 27일까지 공식 카페에 추석 소원을 남기는 유저들에게 ‘바랬수 소원권 5개’를 지급한다.
한편,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포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