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 SK네트웍스서비스는 추석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일주일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5종의 ‘보상도 풍년이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현재 SK네트웍스서비스가 서비스 중인 ‘지금부터 도넛’과 ‘더 트론’, ‘삼국지 천하영웅전’, ‘삼국지 영웅전’, ‘캡슐 풋볼 매니저’에 적용되며 추석 연휴가 끝나는 2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캐주얼 퍼즐 게임 ‘지금부터 도넛’은 유저의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펫과 무료 부활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하트 등을 지급하며, 모바일 PvP MMORPG ‘더 트론’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루나와 행운 룰렛권, 보물 찾기권 등이 지급된다.
카드 배틀 RPG ‘삼국지 천하영웅전’과 ‘삼국지 영웅전’은 이벤트 기간 내 스테미너 회복 아이템을 지속 지급하고 금괴와 영웅의서, 회복약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캐주얼 풋볼 매니지먼트 게임 ‘캡슐 풋볼 매니저’는 선수 초기화권과 고급 선수 뽑기권, 프리미엄 축구화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통합으로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 외에도 각 게임별 별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유저들이 SK네트웍스서비스 게임과 함께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보상도 풍년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