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0921

김제시, 돼지고기 나눔 이웃사랑 전개

$
0
0
▲  이건식(좌측에서 세 번째) 김제시장과 김일홍(우측에서 네 번째) 한돈협회 김제시부장을 비롯 두 기관 임직원 30여명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돼지고기 나눔 행사에서 환하게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김제시청     © 김현종 기자


 

 

 

 

한돈협회김제시 지부가 올해 들어 두 번째로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14일 이건식 김제시장과 한돈협회 김일홍 김제시지부장 등 두 기관 임직원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제시에서 생산가공된 돼지고기 400kg을 관내 노인 및 장애인 단체 등 35곳에 후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일홍 한돈협회 김제시지부장은 주위에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지속적으로 우리 주위에 있는 소외계층과 동행하는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건식 김제시장도 "이번 행사는 생산자 단체가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나눔을 실천 한 것"이라며 "최근 농가들이 돼지가격 생산비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십시일반 사랑의 온정을 모았다는 점에서 나눔 문화 확산에 귀감이 됐다"고 행사 배경을 설명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북판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0921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