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222

에이핑크 남주, ‘수사관 앨리스’로 첫 연기 도전..팔색조 매력!

$
0
0
▲ ‘수사관 앨리스’ 에이핑크 남주 <사진출처=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걸그룹 에이핑크 남주의 첫 연기 도전작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의 첫화가 방송됐다.

 

에이핑크 남주의 첫 연기 도전작으로 큰 화제를 모았고, 지난 15일 영상 티저 공개 후 조회수 20만을 넘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와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있던 상황.

 

지난 19일 방송된 ‘수사관 앨리스’ 첫화는 ‘음식 갖고 장난치지마라!’라는 타이틀로, 한 고등학교에서 발생한 식중독의 원인을 찾기위해 연주(남주 분)와 레오(조동혁 분)가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남주는 엉뚱발랄하면서도 치밀하게 사건을 파헤치는 식약처 소속 수사관 천연주 역으로 분해 식중독 원인을 찾기위해 동분서주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 ‘수사관 앨리스’는 식중독 사건 외에도 다이어트 약, 불법 발기부전 치료제 등 다양한 식품의약품에 관한 에피소드로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한편,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는 식약처 소속 수사관 연주(에이핑크 남주), 레오(배우 조동혁), 지수(가수 레디이제인)가 식품의약품 연쇄위해사범 ‘레드 정’을 쫓는 코믹 수사물이다.

 

총 8부작으로 펼쳐질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는 네이버TV캐스트 웹드라마 전용관의 공식채널을 통해 매주 월, 화, 목, 금요일 오전 11시에 각 에피소드가 방영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222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