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402

여수시 공무원 시책연구모임은 아이디어 경연장

$
0
0
여수시청 내 공무원 시책연구모임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여수시는 28일 공무원이 주축이 된 15개팀 102명은 장장 8개월간의 연구활동 성과에 대한 평가회를 전날 시청 상황실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여수=고용배기자


여수시청 내 공무원 시책연구모임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수시는 28일 공무원이 주축이 된 15개팀 102명은 장장 8개월간의 연구활동 성과 평가회를 전날 시청 상황실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회에는 여수지역 현안과제인 ‘시민교통 불편해소 방안’,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일자리창출 방안’, ‘인구 늘리기 및 정주여건 개선 방안’ 등 3가지 지정 과제에 맞춰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쏟아졌다.

특히 여수시는 성적우수 5개팀에 대해선 12월중 표창과 함께 선진지 연수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종 평가결과 '소울메이트 n 여수'의 '마을육아 마을공동체 사업'이 최우수 연구물로 선정됐다.

또 '누리마루'의 '재활용품 분리수거체계 분석을 통한 일자리창출 방안에 관한 고찰'과 '누리알찬'의 '대중교통 홍보대행을 통한 관광인프라 확충 방안' 등 5개 팀이 우수 연구팀으로 결정됐다.

평가에 참여한 한 민간위원은 "여수시 공무원들이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면서도 틈틈이 시간을 내 열심히 과제를 연구하고 진지하게 발표하는 모습을 보니 여수시 미래가 밝아 보인다"고 말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시책연구모임은 그동안 공무원의 업무역량을 키우고 조직의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해 왔다"며 "선정된 우수 시책도 시정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402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