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I am...&I am’ 신승훈, “4년 전 썸 있었지만 지금은 없어..배려 심한 게 단점”

$
0
0
▲ 신승훈 ‘I am...&I am’ 음악감상회 <사진출처=도로시컴퍼니>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신승훈이 오는 29일 0시에 ‘I am...&I am’ Part 1 ‘I am...’을 발매한다.

 

2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 내 M큐브에서 가수 신승훈의 정규 앨범 11집 ‘I am...&I am’의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가 진행됐다.

 

이날 신승훈은 연애 관련 질문에 “연애 절대 실패는 아니다. 4년 정도 아무것도 없었지만, 그전에는 썸이라는 게 있었다. 내 안 좋은 습성이 있는데 배려심이다. 나는 배려가 심하다”고 밝혔다.

 

신승훈은 “여자친구 있을 때 곡을 쓴다고 하면 어떤 약속이든 못 나갈 것 같은데 나쁜 남자친구일 것”이라며 “그걸로 상처입을 것 같아서 배려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승훈은 “지금은 그런 거 따질 때가 아니다. ‘Would you marry me’를 냈다. 두고 봐라. 신승훈이 어디서 노래 하는데 그 노래 부르면 혹시 누가 있는지 잘 봐야 할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신승훈의 11집 앨범 ‘I am...&I am’은 기존 특유의 스타일에 현재의 감성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곡들로 구성된 Part 1 ‘I am...’과 신승훈의 음악적 변화와 시도를 엿볼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된 Part 2 ‘& I am’으로 이뤄져 있다. 대중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서 신승훈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고루 느낄 수 있을 것.

 

먼저 발표되는 Part 1 앨범 ‘I am...’은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를 포함해 ‘해, 달, 별 그리고 우리(With 김고은)’, ‘사랑이 숨긴 말들’, ‘AMIGO’, ‘Would you marry me’, ‘I will’ 등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는 9년 간의 실험적인 음악을 담은 3장의 미니앨범을 통해서는 만날 수 없었던 특유의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호소력과 담백함, 절제의 미를 25년의 내공으로 녹여낸 수작 중 하나로, 신승훈이 13년 만에 가사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신승훈의 정규 11집 Part 1 ‘I am...’은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를 비롯해 전곡이 오는 2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후 11월 초중, Part 2 ‘& I am’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brnstar@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