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미디어웹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봄날소프트의 웹 MMORPG 게임 ‘흑풍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흑풍온라인’은 한류스타 홍수아를 광고와 영상, 이벤트 홍보 모델로 선정해 차별화된 컨셉으로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흑풍온라인’은 검의 고수들과 악의 세력간의 대결을 그린 새로운 판타지 무협 MMORPG 게임으로, 고퀄리티 그래픽과 다양한 재미요소를 가진 토너먼트형 대전 방식을 통해 24시간 박진감 넘치는 PVP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피카온은 ‘흑풍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약관 동의시 500캐시백, 강화석 10개, 3배 경험패 2개, 탈것 진화단 10개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와 첫 결제시 10% 캐시백을 100%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웹 게임사업부 강신종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동영상 녹화 및 길드 커뮤니티 앱 ‘겜튜브’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카온 포털은 자체 퍼블리싱 게임인 웹 RPG ‘사투’와 ‘화신’을 비롯해 이번에 오픈한 ‘흑풍온라인’과 ‘삼국지를품다’, ‘추천온라인’, ‘흑영웅전’ ‘판테온온라인’, ‘대황제’, ‘대물온라인’, ‘이색’, ‘환상온라인’, ‘미녀삼국지’, ‘드로이얀’, ‘新풍운’, ‘샷온라인’, ‘만세’, ‘신마지도’ 등 45여종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by71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