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익스피디아가 연말을 맞아 아시아 지역 호텔을 최대 55%할인가에 제공하는 ‘연말 스페셜 아시아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호텔 상품은 오는 13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호텔 이용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방콕 △싱가포르 △홍콩 등 아시아 대표 관광도시 8개 도시 총 72개 호텔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2월 연말은 직장인들이 남은 연차 휴가를 소진하는 시즌이자 학생들이 방학을 맞이하는 시기로 여행을 계획하기에 좋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금요일로 앞뒤로 남은 휴가를 붙여 쓰면 장기 휴가도 가능하다. 특히 동남아 지역은 우리나라의 추운 겨울을 피해 따뜻한 날씨 속에서 이색적인 크리스마스나 연말 휴가를 보내기 안성맞춤이다.
이와 관련, 태국 푸켓의 칼리마 리조트 & 스파 푸켓, 인도네시아 발리의 칸디 비치 리조트 & 스파와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발리 쿠타는 5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푸켓의 더 키 리조트 &스파와 푸나와 리조트, 대만 타이베이의 FX 호텔 타이베이 난징 이스트 로드 브랜치, 서울의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은 50%, 발리의 마야 사누르 리조트 & 스파, 태국 방콕의 아바니 아트리움 방콕, 푸켓의 케이프 시에나 등은 45%, 홍콩의 란 콰이 퐁 호텔 @ 카우 유 퐁은 38%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일부 호텔은 55%를 초과하는 할인율로 이용할 수 있다. 방콕의 앰배서더 호텔 67%, 발리의 아스타지나 리조트, 빌라스 & 스파 65%, 타이베이의 호텔 쿠바 샤토 5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