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진천군, 100대 정책과제 추진상황 보고회 진행

$
0
0

 

▲ 진천군은 16일 2015년 하반기 진천시 100대 정책과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C)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은 16일 오후 1시 30분 군청 소회의실에서 전원건 진천군수 권한대행을 비롯한 실과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하반기 진천시 100대 정책과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에 따르면, 진천시 100대 정책과제는 문화교육도시 생거진천 건설과 민선6기 진천발전을 견인할 주요 현안사업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도입됐다.

 

이를 위해, 군은 지난 3월 미래의 꿈을 키우는 교육문화, 더불어 잘사는 평생복지, 기업과 주민이 신명나는 지역경제, 농민이 살맛나는 부자농촌, 지속가능한 행복도시 등 5개 분야 진천시 100대 정책과제 관리계획을 수립한 바 있다.

 

이 날 보고회 결과 100대 정책과제 중 CCTV 통합관제센터 운영활성화, 태양광기술지원센터 건립, 경로당 태양광 발전시설 확대, 생거진천 자연휴양림 시설 확충 등 총 14건이 완료됐다.

 

기타 83건은 정상 추진 중이며 민선6기 홍보영상물 제작, 이월 준산업단지 지정 육성, 국도확포장사업(입장~진천) 등 3건은 미추진사업으로 보고됐다.

 

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논의된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해서는 담당 실과별로 조속히 대책을 마련해 반영토록 조치하고 향후 이행상황을 지속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발전을 견인할 주요 정책 사업들의 차질 없는 추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전원건 권한대행은 “100대 정책과제의 선정 및 관리는 향후 지역발전을 선도할 주요 정책 사업들에 대한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관리를 위한 것”이라며 “진천시 건설 기반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실과장 등 간부 공무원들부터 주요 전략 및 현안 사업들을 꼼꼼하게 챙겨 달라”고 주문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