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섹션TV 연예통신’서 솔직+유쾌 입담 과시!

$
0
0
▲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인터뷰 <사진출처=MBC ‘섹션TV 연예통신’>     © 브레이크뉴스


 

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배우 황정음이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과시해 화제다.

 

20일 황정음이 ‘섹션TV연예통신’에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주연배우들과 함께한 인터뷰가 방송됐다. 황정음은 단아한 미모를 뽐냄과 동시에,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자랑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하며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는 황정음이 주연을 맡고 있는 ‘그녀는 예뻤다’의 제작발표회 현장과 함께 주연배우들의 인터뷰가 이어졌다.

 

특히, 블랙&화이트 룩으로 엣지있는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황정음은 촬영 에피소드와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과의 유쾌한 케미를 드러내 극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앞서 황정음은 지난 ‘그녀는 예뻤다’ 방송에서 시트콤과 정극을 오가는 팔색조 연기를 통해, 헤어날 수 없는 매력을 뽐내며 안방극장을 장악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황정음, 매일 봐도 질리지 않는 매력의 소유자!”, “황정음, 패셔니스타 다운 블랙&화이트 룩 너무 어울린다!”, “황정음, 선배로서 후배들 챙기는 훈훈한 모습 참 보기 좋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 주연의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여자와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남자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104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