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222

포항 북 김정재 "힘 있고 반듯한 국회의원이 될 터"

$
0
0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아침을 여는 사람들’이라는 테마로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는 김정재 국회의원 예비후보(새누리당, 포항 북)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0일 포항시 환경미화원 복지회관을 찾았다.

▲ 10일 오전 5시 포항시 환경미화원 복지회관을 찾아 환경미화원의 거친 손을 살피고 있는 김정재 국회의원 예비후보     © 김정재후보 제공
 
이날 오전 5시 포항시 환경미화원 복지회관을 찾은 김정재 후보는 환경미화원들과 일일이 손을 잡으며 새해 인사를 건냈으며 시민생활 편의와 쾌적한 도심환경 조성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 후보는 “도심의 아침을 위해 새벽부터 일어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시는 고마우신 분들이다”며 “비록 사람들에게 드러나지는 않지만 일상에 꼭 필요한 곳에서 보다 나은 환경을 위해 묵묵히 일하시는 분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운다”고 말했다. 

이어 “이분들처럼 주민들의 일상에 꼭 필요한 곳에서 필요한 일을 하는 국회의원, 더 나은 지역 환경을 위해 신선한 아침을 여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호소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85222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