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브레이크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3437

김무성 당대표 남양주갑 심장수후보 지원 유세!

$
0
0
▲     © 고성철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고성철 기자= 심장수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남양주시 갑-화도·수동·호평·평내)는 공식 선거운동에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호평동 E-마트 앞에서 지원 유세를 했다.
 
심정수 후보는“남양주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김무성 대표가 지원 유세를 와 주셨다.”라고 말했다.

 

심 후보는 “당 대표께서 남양주 시민에게 약속을 하셨다며, 심장수 후보를 뽑아주시면 남양주 발전 확실히 책임지겠다.”라고 밝혔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야당이 정부와 새누리당의 경제정책 등 각종 정책 추진에 대해 번번이 발목을 잡으면서 발전해 나가지 못하고 있다며, 심장수 후보가 국회에 진출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지지해 줄 것을 당부하며, 새누리당이 잘못한 게 많지만 다시 한 번 기회를 달라”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 당 대표는 “18대에 712표 차로 석패하고 19대에는 전략공천으로 공천을 받지 못했지만 심 후보는 당을 버리지 않고 당을 위해 헌신한 분이다. 하지만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박근혜 대통령 캠프에서 일하고 청와대까지 같이 가 매우 중요한 비서관직을 한 사람이 서로 마음이 맞지 않아 서로 헤어졌는데 화가 난다고  반대가 되는 정치세력에 가서 전략공천을 받아서 나오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어 우리 심장수 후보와 대비되지 않느냐. 4년 전 심장수 후보는 억울하게 공천 받지 못했지만 4년을 절치부심 기다려 왔는데, 야당 후보는 새누리당에 배신자 소리를 들으며 출마한다는 것은 정치를 이렇게 시작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부도덕한 정치 세력에게 남양주 시민여러분들 대표를 시켜서는 안된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김무성 당 대표는 남양주 시민여러분, 남양주 인구가 약 65만명으로 인구증가율이 전국 최고 수준이다. 이번에 선거구가 하나 더 늘어나면서 선거구가 세 개가 되었다. 갈수록 몸집이 커지는 남양주에 아직 종합병원 제대로 된 게 하나도 없다고 한다.

 

심장수 후보가 남양주 시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서 하루빨리 대형병원을 유치할 수 있도록 여러분 힘을 실어주시겠는가. 65만명 넘는 도시 중에 대학병원 없는 도시는 남양주가 유일하다고 한다.

 

심장수 후보가 유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겠는가. 좋은 대학병원, 또 좋은 대학교 생기면 남양주 경제발전, 상권활성화는 물론 지역 일자리 창출에 큰 도움 된다.

 

남양주시의 이런 신도시에 얼마나 할일이 많겠는가, 여러분 불편한 일들 이걸 해결하려면 여당국회의원의 힘이 아니면 해결할 수 없다. 이번에 심장수 후보를 뽑아주시면 제가 앞장서서 우리 남양주시 제일도시로 여러분께 약속드린다.”라고 밝혔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93437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