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수퍼 새터데이 개최 © 브레이크뉴스 |
브레이크뉴스 안지혜 기자=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1년에 단 한 번 뿐인 초대형 쇼핑 축제 ‘수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를 개최한다.
오는 4일과 5일 양일간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60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구매 금액 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 또는 BC카드로 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 또는 BC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우선, 전 점에서 아르마니, 마이클코어스, 디케이앤와이, 띠어리, 산드로, 질스튜어트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브룩스 브라더스, 빈폴,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와 테일러메이드, 컬럼비아 스포츠웨어, 블랙야크 등 골프/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아디다스, 뉴발란스, 푸마, 리복 등 스포츠 브랜드와 캘빈클라인 진/언더웨어, 게스 등 캐주얼 데님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발리, 돌체앤가바나, 지방시, 랑방, 마크제이콥스, 브루넬로쿠치넬리, 에르메네질도제냐, 이자벨마랑, 이세이미야케, 자딕 앤 볼테르, 에스티듀퐁, 분더샵, 비이커, 올세인츠, 스톤아일랜드, 폴로 랄프로렌, 아쉬 등이 참여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토리버치, 에르메네질도제냐, 이세이미야케, 자딕 앤 볼테르, 에스티듀퐁, 분더샵, 비이커, 스톤아일랜드, 폴로 랄프로렌, 아쉬 등이 참여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분더샵, 세컨드런, 오일릴리 등이 참여하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돌체앤가바나, 에르메네질도제냐, 이자벨마랑, 이세이미야케, 올세인츠, 스톤아일랜드, 폴로 랄프로렌 등이 참여한다.
아울러 수퍼 새터데이가 진행되는 양일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양한 야외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올해 수퍼 새터데이에서는 처음으로 일반인이 참여하는 ‘스트리트 버스킹(STREET BUSKING)’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트리트 버스킹은 다양한 재능을 가진 사람들에게 프리미엄 아울렛 광장 및 스트리트를 무대로 제공하고, 숨겨진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문화 예술 나눔 프로젝트이다. 총 17개 팀이 참여해 버스킹 및 캘리그라피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트리트 버스킹과 함께 각 프리미엄 아울렛 별로도 특색있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와인 및 칵테일 시음과 푸드트럭을 즐길 수 있는 ‘EAT, DRINK AND SHOP’과 신진작가들의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Color your Life’ 행사가 열린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세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월드푸드마켓’과 캘리그라피, 캐리커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디자인 플리마켓’이 열린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과 함께 소니 엑스페리아 터치 체험존이 열린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키즈 드라이빙, 대형 미끄럼틀 등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테마파크’를 조성하고, 30여 가지의 파전과 기장 특산품을 맛볼 수 있는 ‘기장군 파전∙친환경 먹거리 축제’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 점에서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등 놀이기구를 무료로 개방하고 풍선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수퍼 새터데이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가 어우러져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쇼핑 축제”라며 “향후에도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유롭고, 즐거운 쇼핑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